홈플러스는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겨울 대규모 슈퍼세일 행사 ‘윈터 홈플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윈터 홈플런은 홈플러스가 겨울 시즌을 맞아 처음 선보이는 홈플런 행사로, 올 한 해 홈플러스를 이용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전사적 역량을 총동원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대형마트, 온라인, 익스프레스, 몰 등 홈플러스 전 채널이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딸기, 옥먹돼, 한우, 계란, 휘라 연어 등 인기 먹거리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완구, 케이크, 와인, 홈파티 용품까지 고객 구매 빈도가 높았던 상품과 SNS에서 화제가 된 상품들을 중심으로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홈플런딜’과 카테고리별 1+1, 최대 50%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된다.

홈플러스 몰에서는 12월 4일부터 21일까지 전국 47개 점포에서 두 차례에 걸쳐 ‘몰빵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각 점포에 입점한 패션, 리빙, 식음 등 8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대폭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18일부터 21일까지 전국 23개 점포에서 열리는 2차 몰빵데이 기간에는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도 마련된다. 행사 기간 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하루 100개 한정으로 랜덤 사은품이 담긴 ‘행운의 감사 봉투’를 증정한다.

온라인 채널에서는 15일부터 17일까지 윈터 홈플런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미리받는 쿠폰팩’ 이벤트가 진행된다. 쿠폰은 매직배송 7000원 할인 쿠폰(9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과 매직나우 3000원 할인 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등 2종이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고물가 상황 속에서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기 위해 홈플러스의 전사적 역량을 총동원했다”며 “윈터 홈플런을 통해 연말 쇼핑의 즐거움과 실질적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