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섹타나인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케이크와 굿즈 등을 혜택가로 제공하는 기획전 ‘해피팝업(HAPPY POP-UP)’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피팝업은 지난 7월부터 해피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운영 중인 SPC 브랜드 통합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서비스를 큐레이션 형태로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 해피팝업은 이달 21일까지 단 일주일간 한정 운영된다.

이번 기획전에는 파리바게뜨, SPC삼립,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쉐이크쉑, 잠바 등 SPC 주요 7개 브랜드가 참여해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홀리데이 시즌 대표 아이템인 케이크를 중심으로 한 혜택이 마련됐다. 파리바게뜨 2025 홀리데이 시즌 대표 케이크 ‘베리밤(BERRY BOMB)’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배스킨라빈스는 ‘골든 브륄레 판타지’를 포함한 시즌 케이크 4종에 대해 최대 25% 혜택을 적용한다.

파스쿠찌는 ‘원더랜드 트리’를 포함한 홀 케이크 12종을 대상으로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SPC삼립과 포켓몬코리아가 협업한 ‘피카츄의 초코바나나 몬스터볼 케이크’에는 20% 혜택이 적용된다.

케이크 외에도 겨울철 인기 간식과 라이프스타일 굿즈 할인 혜택이 준비됐다. 삼립호빵은 30% 할인되며, 배스킨라빈스가 영국 헤리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헌터와 협업해 선보인 겨울 굿즈인 이어머프와 블랭킷은 50% 혜택가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사이즈 아이스크림 50% 혜택, 쉐이크쉑 1만 원 이상 구매 시 40% 할인 등 다양한 브랜드별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세부 혜택과 참여 방법은 해피포인트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해피포인트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해피팝업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연말 파티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